본문 바로가기

Bam/밤이와 함께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식당편] - 곶자왈화덕피자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를 오면

무엇보다 갈 수 있는곳이 한정이 되어있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에요..

 

야외라고 다 되는것도 아닙니다
성산일출봉 당연히 될 줄 알고 갔다가
입구에서 쫒겨났어요.. ㅠㅠ

 


그래서 곳곳에 유명하다는 바닷가랑
카멜리아힐이랑 오설록 봄날카페
애완견 출입 가능한곳만 잘 알아보고 찾아서 다녔죠..

 


가장 문제는 애완견 반입 가능한 식당인데
테라스가 있는 식당이 주로 가능하지만
다 되는것도 아니더라구요..

 

그러나 테라스가 있는 식당중에도
아주 훌륭한곳들이 많아요~

 

 

제주도에 오면 꼭 한번 먹어봐야한다는..
대형 화덕피자..!!


사이즈가 어마어마한데
맛도 아주 뛰어납니다
유명 브랜드 피자들보다 더 맛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저 큰 피자에는 3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보시면 오른쪽 왼쪽 가운데 피자 토핑이 전부
다른게 보이시죠?!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사이즈가 워낙 커서 카메라에 다 담기가 힘드네요 ㅎㅎ

 

 

저거.. 둘이서 먹고 반이나 남았는데
남은건 깔끔하게 잘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러니 인원수가 적으셔도 걱정마세요~
그거 남은거 다음날 공항에서 전자렌지 돌려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었다는... 역시 치즈!!

 


매장의 외부 사진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었네요 다행히 ㅎㅎ

 

아아.. 피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런류의 초대형피자 가게가 몇개있는데
애완견 반입 가능한 곳은 곶자왈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ㅎ

 

 

곶자왈화덕피자 테라스 벤치에 앉아있는 바미~

 

제주도 여행중에 애완견 대리고 갈 수 있는 식당중

좋았던 곳 추천 받습니다~

다같이 정보 공유하면 좋겠네요!!

 

 

 

 

 

 

숙소정보

2017/08/21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숙박편] - 파인빌 다녀왔습니다!

 

저렴하게 에어카텔 예약하는

2017/08/24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에어카텔 예약편] - 제주여행카페로 했어요~

 

애견 대리고 비행기 타는법

2017/08/24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 반려동물 비행기 기내 탑승 방법!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비행기탑승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