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m/밤이와 함께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에어카텔 예약편] - 제주여행카페로 했어요~

여행은 가고 싶지만 멀리 가진 못할때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택하시죠 ㅎㅎ

저희도 그랬구요!

 

만만한 (?) 여행지인 제주도

하지만 애완견을 대리고 가는 여행이라면 또 다른데요

지난번 애완견동반 숙박시설에 이어

애완견을 대리고 제주도에 여행갈때

비행기는 어떻게 타는지!

가서 여행다닐때의 차편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우선 제주여행카페 라는곳을 통해
에어카텔 [에어(호텔)+카(렌트카)+텔(호텔)]
을 예약 했어요~

 


제주도 에어카텔 전문 업체는 정말 많은데
한 3~4군데 뒤져보다가
이곳이 비교적 저렴하고
또 저희 같은 경우는 애완견을 대려가기 때문에
애완견이 가능한 숙박 업체를 할 수 있어야 해서
각 업체에서 예약 가능한 숙박 업소를 뒤지다 보니
이곳으로 하게 되었어요~

 

http://www.jejutourcafe.com/

 

지금도 그때처럼 가장 저렴한지 잘 모르겠네요

제주도 여행은 결국 항공권에서 크게 차이나는거 같아요~

날짜마다 항공권 차이가 굉장히 커서요

하루 차이로 가격이 두배로 솟기도

반대로 반토막이 나기도 하더라구요

항공권 하실때는 날짜별로/시간별로 모두 비교해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른 업체들도 많으니깐 찾아보세요~
근데 보통 에어 에 속하는 항공권 같은 경우는
사이트 마다 다 다른게 아니라
대부분 비슷하고 가끔 다른 업체들이 있는 정도 더라구요

 

제가 여기서 한것도 한참 알아보다가

여기가 항공권 가격이 다르고 호텔도 조금 더 저렴해서

몇만원 더 아낄 수 있었기 때문이구요~

"몇 만원"이라 하니깐 굉장히 시간 아까운데 ㅋㅋㅋ

그래도 막상 예약 하다보면 더 싼곳 찾으면 기분이..

물론 가격만 보셔서는 안되구요


여기서 제가 렌트했을때는 레드캡 렌터카에서 해줬는데
차도 괜찮고 깔끔하고 금연차도 많았어요

호텔은 이전에 포스팅 했듯이 너무 좋았구요...!

 

2017/08/21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숙박편] - 파인빌 다녀왔습니다!

 

 

따로 예약한게 아니라 제주여행카페에서 에어카텔 예약시

알아서 가격 좋은곳을 연결 되는듯 합니다~

 

예약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상단 가장 왼쪽에 있는 '자유패키지' 를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요

순서대로 날짜와 인원수를 입력하셔서

가장 알맞는 시간대에 가장 싼 비행기표를 잡으시고

'선택' 누르시면 바로 숙소 고르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잘 보시면 이런식으로 숙소 사진 밑에 PET 이라고

 

노란 뱃지가 붙어있는 곳들이 있는데

 

그곳들이 바로 애견동반 가능한 호텔들입니다!

 

 

대충 찾아보니

 

샤론의 집, 포시즌, 파인빌펜션, 밀레니엄빌

요 4군데가 이 뱃지를 달고있는데

 

 

사실 전화해서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제가 예약했을때는.. 저거 있어도 막상 전화해보니

안된다는곳들도 있었어요.. 잘 확인해보세요!!

 

 

 

 

저 가격은 처음에 애완견 받아주는 숙박 업소를 못찾아서
3박 4일 에어+카만 예약했을때 가격이에요
2인이요!


3박 4일동안 여행의 비행기와 렌터카가 20만원이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그렇지 않나요?!

 

숙박비는 이후에 공항에서 계속 알아보다가
비행기 보딩하고 뜨기 직전까지 여기 고객센터와 통화해서 알아보고
정말 뜨기 직전에 입금해서 예약했답니다.. ㅋㅋㅋㅋㅋ
고객센터에서 친절하고 빠르게 전화 통화 해주셔서
진짜 다행이었죠...

 

숙박은 총 3박 4일 25만8천원 나왔어요~

잘만 구하면 지금은 더 싼거 같네요 ㅎㅎ

 

 

도착해서 바로 신나게

제주도 흑돼지 흡입한게 기억나네요 ㅎㅎ

 

 

 

캬~

 

 

흑돼지란걸 알 수 있는 저 까만 털~
좋긴한데 털 보니깐 갑자기 먹기가 조금..
그래도 맛있어서 배부르게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식당을 따로 소개해드리지 않은건
남겨놓지 않아 이름이 기억도 안나고..
제주도 사는 친구의 말에 의하면
흑돼지는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다고..

 


그래서 바미와 함께하는 여행이니
애완견을 대리고 들어갈 수 있는 흑돼지 집을 찾아보려 했으나
이날 비도 엄청 쏟아져서 테라스있는곳은 갈 수 도 없었고
찾을 수도 없었어요..

 

결국 불쌍한 바미는 혼자 차에 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숙소로 고우고우~
숙소는 따로 포스팅 해놨으니깐 필요하신분들은 보세요~

 

2017/08/21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숙박편] - 파인빌 다녀왔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잘 정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바미를 대리고 제주도를 또 간다면
그때도 정말 다시 갈꺼에요!!

 

아! 혹시

애완견 대리고 비행기 타는법

 

처음해보면 대리고 갔다가 안될까봐 불안하기도하고

복잡할것같고해서 걱정하시는분들 위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하면 밑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2017/08/24 - [Bam/밤이와 함께] - 애완견 반려동물 비행기 기내 탑승 방법!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여행 [비행기탑승편]

 

 

떵밤이와 함께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어제도 "효리네 민박" 시청했는데

볼때마다 또 다시 가고싶어요~

즐거웠던 추억이 남아있는 곳이 좋은곳이니깐요 ㅎㅎ